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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김대중컨벤션센터 공고 제 2017-76-1호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동 지하 1층 임대사무실 유상사용 수익허가 입찰 공고(2차)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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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정보

작성일 : 2017년 11월 30일 , 읽음 : 118

 김대중컨벤션센터 공고 제 2017-76-1호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동 지하 1층 임대사무실
유상사용․수익허가 입찰 공고(2차)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재 산 의 표 시 최저입찰가액
(예정가격)
(VAT별도)
비고
소 재 지 사 용 면 적(㎡) 사용수익허가
대상(업종)
건물 토지
전용 공용
전시동 지하1층
(B101호)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치평동 1159-2) 130.37 100.29 30.08 186.24 일반사무실 10,625,155원 예정가격은
최초 1년 기준
이며, 사용료는
매년 재산출
※ 부가세(10%), 기본관리비, 전기, 가스비 등 실비는 예정가격에 포함되어 있지 않음
○ 유상 사용․수익 허가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2. 입찰일정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개찰 일시 입찰서 제출처 개찰장소
2017. 11. 30(목) 09시~
2017. 12. 7(목) 16시
2017. 12. 8(금)
10:00시
전자자산처분시스템
(www.onbid.co.kr)
김대중컨벤션센터 입찰집행관 PC
3.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온비드”에 회원등록을 하여야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 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한다
4. 입찰참가자격
□ 공통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유자격자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을 받지 않는 자
○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하고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 우리시에서 부과한 지방세 및 사용료 등 체납이 없는 자로 임대차계약서 조건을 수락한자
5. 입찰참가 방법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의 인터넷입찰공고를 이용한 전자 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입찰서 마감시간 준수).
○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 메세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여부는 ‘온비드’ 홈페이지[나의 온비드]-[입찰내역]메뉴를 통해 확인
○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또는 2인 이상의 공동참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은 입찰서는 모두 무효처리함
6. 입찰보증금 납부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 보증금 납부계좌(신한, 하나, 우리은행, 부산은행중 선택)에 납부하여야 하며,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계좌는 입찰서별로 부여되오니 반드시 해당 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급은행의 장애 등으로 입찰서 제출시 발급받은 납부계좌로 입찰보증금 납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른 은행의 입찰보증금납부계좌를 추가 발급받아 입찰보증금을 납부할 수 있음.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 공고참조
○ 입찰보증금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분할 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할 때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 하거나, 입찰보증금액보다 미만인 경우로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한 때에는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우리센터의 입금계좌로 이체되며, 유찰자 (입찰무효 또는 입찰 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 온비드의 장애는 시스템다운,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장애, 업무처리의 기반이 되는 공인인증서비스 및 외부연계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온비드 접속 또는 입찰서의 송․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발번(가상계좌번호 발생) 및 은행대사 작업 등에 장애가 있는 경우를 말하며, 이로 인하여 입찰이 연기되었을 경우는 연기 이전에 정상적으로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휴일포함)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입금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처리되며, 입찰보증금 납부시 은행공동망 등의 장애로 정상적인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7. 낙찰자의 결정방법
○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온비드’에서 낙찰자로 자동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상 무작위 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낙찰자의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법인의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주민등록증 및 인감도장 지참
○ 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
※ 보험가입금액은 최종낙찰자 확정 후 별도 명시(공고문 12번 참조)
○ 기타 센터 요구 서류
○ 서류제출기한 : 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을 제외한 상기 서류는 계약일까지 우리 센터에 제출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법률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온비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 “온비드”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 상의 (입찰공고/연기공고/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제이행각서 제출
○ 우리센터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은 광주광역시 청렴계약이행각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계약체결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공휴일포함)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일 내 계약하지 않을 시에는 무효처리 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 센터에 귀속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VAT포함)의 30/100(3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지급)보증보험증권 (임대료, 관리비 및 기타 부대비용등의 지급 담보용도)을 제출하여야 한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낙찰금액에 부가가치세(10%)등을 가산하여 일시에 선납해야 하며, 만약 그 기간까지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무효가 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 센터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둘째 연도 이후 기간(갱신 계약기간을 포함한다)의 사용료는 다음의 계산식에 따라 산정합니다.
계산식 : 해당 연도의 재산 가액(감정평가금액) × 입찰로 결정된 첫째 연도의 대부료 ÷ 입찰 당시의 재산 가액(감정평가금액)

13. 영업 개시기일(사용료 등의 부과 기산일) 지정 등
○ 지정 영업개시기일은 계약체결일부터 1개월 이내
(단, 센터 귀책사유의 경우에는 제외)
○ 임차인의 사정에 의하여 지정 사용개시기일까지 사용개시가 어려운 경우에는 우리 센터에 서면으로 사전통보 후 지정 사용개시일부터 2개월 이내에 사용 개시할 수 있으나, 이 경우 사용료 및 관리비등의 부과 기산일은 당초의 지정 사용 개시기일부터 적용하며 실제 사용개시일이 지정 사용개시기일 이전인 경우 실제 사용 개시일로부터 부과함.
○ 임차인이 계약체결일부터 3개월이 지나도 특별한 사유 없이 사용을 개시하지 않을 경우 우리센터는 계약을 일방적으로 취소(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서상의 사용료 및 기타부대비용(VAT포함)등은 취소일까지의 사용료를 선납사용료에서 일할 계산하여 공제한 후 잔여 금액을 임차인에게 환불함으로써 임대차계약을 종료하는 것으로 함.
14.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임대계약서, 각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공고문 열람, 현장답사 및 확인절차등)등의 내용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해당 물건 정보의 상세내역은 담당자를 통해 사실 확인 후 응찰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사용 수익허가 입찰공고 중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 입찰일 전에 정정공고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법령에 의한 행정상의 규제나 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우리센터에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낙찰 및 계약 후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계약자가 권리의 양도, 양여, 대리운영이 적발되거나, 서비스의 질이 현저히 떨어져 이용자의 민원을 야기할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온비드(www.onbid.co.kr), 김대중컨벤션센터 홈페이지(www.kdjcenter.or.kr)에 공고되며, 입찰결과는 온비드(www.onbid.co.kr)에 게재합니다.
○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므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답사를 필한 후 신청하시기 바람.
○ 낙찰자는 임차한 시설물을 제3자에게 일부 또는 전부를 전대할 수 없고, 적발시는 우리 센터에서 일방적인 해약조치가 되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대한 손해 등(선납 사용료 전액)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 본 입찰에 대하여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합니다.
○ 입찰물건에 대한 문의사항
- 김대중컨벤션센터 시설사업팀 (담당자 : 김민혁)
- 전화번호 : 062) 611-2132
- 팩 스 : 062) 611-2139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확인 및 전자입찰 이용안내 :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http://www.onbid.co.kr)온비드센터(☎1588-5321)
- 입찰서 제출여부, 입찰보증금납부여부, 입찰결과 : 나의온비드/입찰내역
 
 
위와 같이 공고함
 
 
2017년 11월 30일
 
 
김대중컨벤션센터 재산관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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