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대중컨벤션센터 사장 정종태 (사진)

안녕하십니까?
김대중컨벤션센터에 늘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올해로 개관 14년차를 맞이하는 김대중컨벤션센터는 12,027㎡의 전시면적과 총 29개의 회의실, 3,000석 규모의 다목적홀을 갖춘 국제규모의 최첨단 전시컨벤션센터입니다.

그동안 노벨평화상수상자 광주정상회의, 세계수소에너지대회, 세계디자인총회, 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등 수많은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왔으며, 연간 1,500건 이상의 전시컨벤션 개최를 통해 연간 약 160만명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또한, 5년 연속 전시장 가동률 70%를 상회함으로써 국내 최고 수준의 가동률을 보이고 있으며, SWEET Fair, ACE Fair, 국제기후환경산업전, 그린카코리아, 광주국제식품전, 광주국제실버박람회 등 총 6건의 주관전시회가 UFI(국제전시협회) Approved Event 인증을 획득하여 국내 전시장 중 최다수의 국제인증 전시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그동안 고객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지역경제를 견인하는 글로벌 MICE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비전 아래 전문성, 글로벌, 가치창출, 고객감동 등 4가지 핵심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새정부 중점시책인 청년일자리 창출, 비정규직 철폐, 지역사회 공헌활동 강화, 모범적 노사협력문화 정착 및 일가정양립 조직문화 구축 등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확산과 공공성 강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김대중컨벤션센터의 모든 임직원은 ‘사람’이 중심인 MICE 산업의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며, 언제나 고객의 행복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하여 겸허한 자세로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정보

컨텐츠 관리부서 :
경영기획팀
담당자 :
김도아
전화번호
062-611-2112
페이지 만족도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