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고객제안 안내

아래의 게시물은 건전한 사이버 문화 정착을 위해 사전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1. 비실명 및 개인 필수 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글
  • 2. 근거 없이 개인 필수 신상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글
  • 3. 비속어 사용, 장난성 반복성 게시물
  • 4. 상업성 광고, 우리 센터 업무와 관련 없는 게시물 등

고객제안 개요

광주광역시 관광공사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자 Direct 고객 제안창구를 신설하였습니다.

센터 발전을 위하여 제언하고 싶으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이곳에 글 올려주시면 고객님의 의견을 소중히 접수, 경영에 반영하겠습니다.

모집기간

연중수시

모집내용

센터에 제안하고 싶으신 모든 사항 예) 고객감동, 이용약자 보호방안, 이용 중 개선사항 발견 등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일반적으로 공지되었거나 사용 또는 이용되고 있는 것
  •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
  • 실제로 적용이 불가능 하다고 판단되는 것
  • 그 내용이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고충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이미 계획된 사업이나 검토 및 경영개선 대책에 포함된 것
  • 불명확하고 구체적이지 않은 것
제출방법
  • 홈페이지 :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물 게시
  • 우 편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번지(서구 치평동 1159-2번지)
  • 팩 스 : 062-611-2009
  • 방문접수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번지 광주광역시 관광공사 3층 경영기획실
참고사항
  • 심사를 통해 채택된 아이디어에는 소정의 상품권을 드립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기획실(062-611-211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판 검색

검색결과 55 건이 검색되었습니다.

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55비밀글 첨부파일 화재·지진발생시 인명피해 최소화 및 공기업의 안전도 제고방안김규영132018.01.16
54컨벤션센터 택배차 주차비 관련件. 신성민3262017.08.13
53비밀글 첨부파일 지진발생시 행동요령 게시·활용을 통한 인명피해 최소화 및 안전도 제고방안김규영72017.08.13
52비밀글 첨부파일 공기업체의 특화사업 및 시설물 이력관리제 실시 등을 통한 공기업 발전 방안김규영42017.08.13
51비밀글 첨부파일 공기업체 보유차량을 이용한 기관시책 등의 홍보역량 제고방안김규영42017.08.13
50비밀글 첨부파일 정책자문단 구성·운영을 통한 주요정책의 실효성·경영합리화 제고방안김규영32017.07.28
49비밀글 첨부파일 재난현장 대처능력 향상을 통한 재난안전역량 제고 및 지역주민 안전도 제고 방안김규영102017.04.29
48비밀글 첨부파일 공공기관 정문(출입문) 좌·우측 전광판 설치·활용을 통한 이미지 제고 방안김규영132017.04.29
47첨부파일 환친차 주차요금 감면 적용정진배2872017.04.28
46비밀글 김대중 전대통령의 친필액자 관련源�諛뗭슦112017.03.12
451단 답변글문의사항에 답변드립니다관리자3322017.03.14
44첨부파일 심폐소생술 등의 체험·숙지를 통한 유사시 심정지환자 생명구하기 기여 방안김규영10282015.05.22
431단 답변글제안 접수 및 심사 결과관리자8552015.07.01
42첨부파일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안전교육을 통한 공기업체 임직원들의 안전도 제고방안김규영9572015.04.09
411단 답변글제안 접수 및 심사 결과 관리자8132015.07.01
40비밀글 첨부파일 자체 보안안전사고 예방 및 보안안전시스템 강화 방안김규영62015.01.13
391단 답변글제안 접수 및 심사 결과 관리자7582015.07.01
38비밀글 첨부파일 다목적홀 조명 도면 고지요청�좎썝洹�92014.12.03
37첨부파일 건물 개폐용 유리창의 뽁뽁이 활용을 통한 단열효과 증대 방안김규영16722014.10.16
361단 답변글제안 접수 및 심사 결과 관리자8882015.07.01
페이지 만족도조사